스마일게이트 RPG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 로스트아크가 오는 27일부터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신규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27일부터 오는 8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에는 잠실에 팝업 스토어가 오픈 되고 콜라보레이션 기념 ‘모코코 멜론 크림 도넛 세트’도 출시된다. 또한,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도 한정 판매된다.

먼저, 29일부터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노티드 월드’가 로스트아크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로 탈바꿈해 모험가들을 맞이한다. 노티드 월드는 롯데월드몰 총 2개 층에 걸쳐 1120㎡(약 340평) 규모로 조성된 노티드의 대표적인 플래그쉽 스토어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에는 노티드 월드의 6층 전체가 모코코와 노티드의 마스코트 ‘슈가베어’를 주인공으로 꾸며지며, 자유롭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과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포토 키오스크도 마련된다. 매장을 방문한 모험가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안내 책자와 부채를 선물로 증정한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스페셜 굿즈도 발매된다. 로스트아크 대표 마스코트 모코코와 함께 코니, 호문쿨루스 및 노티드 슈가베어를 테마로 한 ▲아크릴 스마트톡, ▲아크릴 디오라마, ▲장패드, ▲키캡 세트 등 총 12종의 신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29일부터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 방문 시 현장에서 오프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내달 2일부터는 ‘노티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한 온라인 판매도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모코코 멜론 크림 도넛 세트’도 출시된다. 모코코의 모습을 본뜬 멜론 크림 도넛 2개와 우유 팥빙수 크림 도넛 1개, 썸머 망고 크림 도넛 1개, 스페셜 스티커, 스페셜 핀배지로 구성되어 있다. 모험가들은 27일부터 ‘노티드 스마트스토어’에서 온라인 예약 구매 후,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여 픽업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올여름 모험가 여러분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노티드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