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의 서비스 20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전야제 이벤트를 6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7월 27일까지 사전등록 참여 시 버프 아이템이 포함된 쿠폰을 지급하며, 선착순 3만 명에게는 ‘젤리삐’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또, 신청자 중 200명을 추첨해 ‘젤리삐 아이스 큐브 트레이’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20주년 기념 스페셜 굿즈를 선물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매일 게임 출석’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테일즈위버 20주년 오르골(100명)’을 증정하며, ‘드랍아트 페스티벌’은 아티스트상(5명)과 노력상(10명)을 선정해 각각 ‘테일즈위버 20주년 오르골’과 ‘젤리삐 아이스 큐브 트레이’를 선물한다. ‘드랍아트 페스티벌’은 전용 맵에서 제작한 자신만의 ‘드랍아트’와 함께 캐릭터, 축하 메시지 등을 스크린샷으로 촬영해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 8월 24일까지 ‘20주년 버닝 러시’ 이벤트를 통해 접속하면 1000% 경험치 효과 및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진행하는 ‘레미니센스 테일즈 PART1’에서는 추억 속 콘텐츠를 이벤트로 다시 만날 수 있다.

한편, 7월 13일부터 20주년 기념 신규 캐릭터 ‘예프넨’ 사전 생성을 오픈한다. ‘예프넨’은 무기 변형 스킬을 사용하는 새로운 전투 스타일의 캐릭터로 7월 27일 게임 내에 추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