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3일 오는 15일 일산 킨텍스에서 첫 오프라인 유저행사인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202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날 행사에는 개발진이 직접 나와 하반기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하는 시간과 함께 유저들이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들이 마련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넥슨에 따르면 7월 8일에는 자사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에서 12주년 쇼케이스 ‘THE HORIZON’을 개최한다. 동대문 브이스페이스에서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업데이트 소개 및 신규 콘텐츠 시연을 비롯해 유저 사연을 직접 소개하며 함께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어, 7월 12일에는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2023 시즌패스’의 첫 번째 다운로드 콘텐츠(DLC)로 여귀검사 ‘블레이드’ 캐릭터를 선보이며,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 프리시즌 2’가 7월 23일까지 일정에 따라 진행되며 특히, 22일에는 개인전 결승 경기가, 23일에는 팀전 결승 경기가 각각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넥슨은 "7월 <NEXON PICK>콘텐츠로 6월 28일 출시한 신작 해양 어드벤처 게임 ‘데이브 더 다이버(DAVE THE DIVER)’의 정식 론칭 트레일러 영상과 서비스 19주년을 맞이한 인기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 19주년 기념 영상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