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파괴 삼겹살 전문점사업이다. 관련업체는 (주)썬미트. 브랜드는 "돈데이".

 

(주)썬미트는 17년 전통의 육류유통 노하우를 기반으로 삼겹살 1인분에 3,5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돈데이라는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본사에서 모든 원,부재료를 공급해준다. 특히, 고기는 미리 썰어서 진공포장상태로 공급해주기 때문에 가맹점에서는 따로 손질할 필요없이 개봉후 바로 판매가능하다. 또한, 모든 양념류나 김치, 밑반찬, 야채까지도 공급해주기 때문에 별도의 주방장이 필요없어 인건비 감소는 물론 초보자도 쉽게 운영가능하다. 자연삼겹살, 시골오겹살, 솔잎삼겹살, 와인삼겹살, 유자삼겹살, 양송이버섯, 계란찜, 시골잔치국수, 된장찌개, 김치찌개, 냉면 등의 메뉴를 취급하고 있다.

 

본사에서 △조리, 교육, 점포 운영 매뉴얼을 이용한 쉬운 점포 운영 △담당 슈퍼바이저를 통한 철저한 매출관리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통한 업그레이드 △POP, 전단, 홍보물 등 체계적인 홍보 및 마케팅 관리 등을 지원하고 있다.

 

점포개설비용은 50평점포를 기준으로 점포임대비를 제한 1억 이상이 들어간다. 가맹비 500만원, 보증금 200만원, 교육비 100만원, 인테리어 120만원/평당, 주방설비 및 집기비품, 테이블, 간판 80만원/평당 등이 세부내역이다. 문의 1566-3500. 작성/창업과 사업아이템 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