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농협김치 어린이 한입애(愛)착 배추김치(300g), 어린이 한입애(愛)착 깍두기(300g)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특별할인행사와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농협에 따르면 신제품은 산지농협에서 엄격하게 선별한 ‘아삭오이고추’를 사용해 매운 맛을 저감시킨 어린이용 김치로, HACCP(해썹) 인증을 받은 지역농협 가공공장에서 안전하게 생산한 ‘배퓨레’와 ‘매실청’으로 건강한 단맛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농협은 한국농협김치 어린이김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내달 7일까지 수도권 하나로마트(일부매장 제외)에서 정상가 대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신제품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12일부터 24일까지 한국농협김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육아맘 등을 대상으로 SNS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초성퀴즈 맞추기 등 미션 수행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최종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어린이 김치 한입애(愛)착 배추김치300g×1개입 ▲어린이 한입애(愛)착 깍두기300g×1개입 ▲어린이 한입애(愛)착 백김치 300g×1개입 ▲볶음김치 80g×5개입으로 구성된 한국농협김치 신제품을 체험상품으로 제공하고, 한국농협김치 캐릭터로 만든 어린이 김치 스티커(11종) 1매를 선물로 증정하며, 체험단 100명 중 우수후기를 작성한 20명에게는 한국농협김치 보냉백을 추가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온가족 모두 한국농협김치를 맛볼 수 있도록 어린이 김치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김치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상품 출시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호주 수출 확대 및 베트남, 유럽 등 신 수출시장 개척에도 총력을 다하며 김치종주국의 위상을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농협김치는 지난해 4월 전국 8개 농협김치공장을 하나의 법인으로 통합해 출범한 농협의 통합김치브랜드로, HACCP(해썹) 인증을 받은 자체 식품 가공공장에서 100% 국산 농산물로 만든 프리미엄 김치를 생산하고 있다. 농협은 이달 말 어린이김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어린이용 백김치를 신규 출시하고, 내달 말 보관 편의성을 강화한 용기김치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국농협김치는 농협하나로마트, 농협몰을 비롯해 홈플러스,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판교점), 마켓컬리, 쿠팡, B마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