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era Link 인터페이스와 Sony·ON-Semi의 이미지 센서 탑재

(창업일보) 이무징 기자 = Teledyne DALSA가 자사의 고가 Genie Nano 카메라 시리즈에 SONY® 및 ON-Semi®의 CMOS 이미지 센서로 무장한 새로운 Camera Link 모델을 확장하였다고 30일 밝혔다.

첫 흑백 및 컬러 Camera Link 모델은 On-Semi의 16 및 25M Python 이미지 센서를 탑재했으며 계속 추가될 예정이다.

새로운 10 종의 Genie™ Nano-CL 모델에서 기존 Camera Link® 비전 시스템에 통합되는 신뢰도 높은 고해상도 검사를 제공한다.

이 새로운 Nano 모델은 고속 데이터 전송을 필요로 하는 산업용 화상 분야를 위해 엔지니어링 되었으며 AIA Camera Link 인터페이스 표준에 의지하고 있는 현재 시스템 버전의 카메라 구축에 쉽게 교체할 수 있다.

예전 Genie Nano 카메라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컬러 및 흑백 모델은 작은 크기에 빠른 프레임 속도로 다양한 해상도를 제공한다. 산업 자동화, 전자기 제조, 포장 및 반도체 검사, 일반 머신 비전 검사 등의 시스템 설계자는 힘을 덜 들이고도 기존 시스템 수명 연장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다양한 기능 세트에 넓은 가동 온도 범위, GenICam GenCP 1.1을 준수하는 Genie Nano-CL 모델은 기존 시스템의 기능과 성능을 전반적으로 개선하여 수명을 연장시킨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