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는내달 3일까지 농협이 운영하는 종합온라인쇼핑몰 농협몰에서 삼겹살데이 20주년 기념 ‘3·3 Day 구이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삼겹살데이는 숫자 삼(3)이 겹치는 ‘3월 3일’에 삼겹살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국산 양돈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2003년 농협이 지정한 기념일이다.

이에 농협은 올해로 20회를 맞은 삼겹살데이를 기념하고 양돈 농가 소득 증진을 도모하고자 국산 돼지고기와 쌈 채소, 제철과일, 한국농협김치 등 40여 가지 우리 농·축산물을 NH농협채움카드로 결제시 최대 20%(1만원 한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농협몰은 신규가입 고객에게 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을 주는 웰컴쿠폰을 증정하고, 첫 구매를 마친 고객에게는 5,000원 감사쿠폰을 추가 지급하는 등 회원 전용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높아지는 장바구니 물가로 장보기가 망설여지는 요즘, 농협몰에서 준비한 ‘3·3 Day 구이 기획전’을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한상차림을 차려보시길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우리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농업인에게는 판로 확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과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몰은 전국 각지 농산물을 택배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산지택배 채널’, 하나로마트 매장 판매 상품을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 ‘e-하나로마트’, 전날 주문한 상품을 다음날 아침에 받아볼 수 있는 ‘새벽배송 서비스’(수도권/일부지역 제외)를 운영하며 농가 실익 및 소비자 편의 증대에 힘써오고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