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펫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가 론칭 5주년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5주년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9일 전했다. 리카리카는 감사제를 통해 신제품 ‘와인 파티 장난감’을 최초 공개한다.

‘와인 파티 장난감’은 유명 와인 그로서리 스토어인 유어네이키드치즈(YOUR NAKED CHEESE)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제품으로, 연말 연시를 맞이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오브젝티보(Objectivo)에서 운영하는 리카리카는 자체 제작을 통해 보장된 품질과 퀄리티 높은 디자인으로 펫팸족(Pet+Family)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펫 브랜드다.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를 고려한 섬세한 제품 디테일이 특징이다.

리카리카에 따르면 “15일부터 23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감사제 기간 동안, 베스트셀러인 ‘리카백 이동가방’부터 신제품 ‘눈사람 6온스 패딩’까지 인기 품목들을 특가로 선보이는 타임딜을 오픈한다. ‘한입냠냠 영양제’를 100원에 판매하는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는 전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운의 ‘럭키 박스’를 한정 판매하고, 5주년 기념 특별 제작된 ‘도톰 양면 매트’를 구매 금액에 따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리카리카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일상을 더 조화롭게 만들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해 리빙, 패션, 푸드, 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리카리카 5주년 감사제는 오는 1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