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미요미"는 "(주)미술과 사람"이 주관하는 창작놀이미술전문브랜드다. 현재 반포, 성동 행당, 송파교육원 등 3곳의 가맹점을 두고 있으며, 2월과 3월중 5개의 교육원이 추가로 오픈예정에 있다.

 

요미요미는 "신나는 미술, 맛있는 체험"이라는 교육이념아래 만2세~초등 2년까지의 유·아동을 대상으로, 기존의 형식적이고 획일화된 미술교육에서 벗어나 미술과 생활을 연계한 다양한 놀이체험을 통한 창작 놀이미술을 즐기는 생활창작 미술이벤트프로그램을 통한 수업을 진행한다. 갖가지 식재료를 사용한 요리체험을 통해 잠재된 창의능력과 NQ(공존지수)도 개발해주는 통합인성교육을 지향한다. 주1회 50분수업으로 진행되며, 5명이 한팀으로 담임교사 1명에게 수업을 받게 된다. 월수업료는 8만원. 테마별로 계속 바뀌는 교실 세트에, 아이디어로 가득한 갖가지 교육자재와 수년간의 현장실습과 경험을 통한 유아미술교육 노하우가 담긴 알찬 교육프로그램이 요미요미만의 장점.

 

본사에서 신규가맹원장을 대상으로 회원관리, 경영관리, 마케팅관리, 교사관리, 세무회계관리 및 학부모 관리교육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는 원장 경영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또한 개원 준비부터 모든 일정(지역 선정, 교육원 장소 선정, 인테리어, 세무 회계 및 법률 상의 문제 등)을 분야별 전문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지원해준다. 실평수 30평 내외의 사무실이면 적당하고, 가맹비는 1,500만원이다. 원장 자격은 미술 및 유아 교육 전공자나 유아교육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개원가능하다. 문의 02-574-1455. 작성/창업과 사업아이템 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