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카리카 튼튼 반달 슬링백’

프리미엄 펫 브랜드인 ‘리카리카’로 유명한 오브젝티보 국내 온오프라인 접점을 높이고 글로벌 유통 다각화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오브젝티보(Objectivo Inc)가 400여개 이상의 유통망 확보와 함께 내년에는 아마존 입점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오브젝티보 황희원 대표는 “내년 1월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할 예정이다. 2023년에는 아마존 입점을 앞두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유통망을 다각화해 글로벌 인지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펫 브랜드 ‘리카리카’는 반려동물 카시트부터 이동가방까지 반려생활에 필요한 필수제품들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탄탄하게 성장하고 있는 D2C 커머스 기업으로, 프리미엄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를 운영하며,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황희원 대표는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400여곳의 국내외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보유한 리카리카는 올해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점을 포함한 이마트 몰리스펫샵 5개 매장에 성공적으로 신규 입점했다. 유통망 확장을 통해 고객과 더욱 밀접하게 소통하여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 이를 통해 브랜드 위상을 더욱 높이고 리카리카의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프리미엄 펫 브랜드 ‘리카리카’는 가을겨울 시즌 의류인 ‘포근 니트’ 6종, 강아지, 고양이의 눈·관절 건강을 위한 반려동물 영양제 '한입냠냠’, 프리미엄 배변패드 '깐깐패드’ 등도 출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