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8일 인프라보안 채용연계형 인턴십 2기를 모집한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이번 인턴십 모집은 데이터센터 시스템 엔지니어, 퍼블릭 클라우드 엔지니어, 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 등 총 8개 직무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인턴십 합격자에게는 현직 실무자의 멘토링, 직무 연계 특강, 3개월 간 매달 250만원의 인턴 활동비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인프라보안 채용연계형 인턴십 2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이번 인턴십 모집은 데이터센터 시스템(서버) 엔지니어, 퍼블릭 클라우드(AWS, Azure) 엔지니어, 프라이빗 클라우드 개발 엔지니어, 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보안 시스템/운영 관리), 정보시스템 보안 관리자(보안 정책 수립 및 보안 리스크 관리), 빅데이터 플랫폼(Hadoop, Kafka, Elasticsearch)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자동화 기술 개발 및 모의해킹) 등 8개 직무를 대상으로 실시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모집기간은 오는 8월 22일까지며, 두 자릿 수 규모로 모집할 계획이다. 인턴십 참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스마일게이트 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이후 서류전형 > 면접 등 전형절차에 따라 인턴십 여부가 결정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9월 중순 입사해 약 3개월 간 인턴십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인턴십 합격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인턴십 기간 동안 평가 우수자에게는 정규직 채용 면접 기회가 부여되며, 현직 실무자의 밀착 멘토링 경험도 제공된다. 또 직무와 연계된 특강을 들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3개월 간 매달 250만원의 인턴 활동비도 지급된다.

스토브 관계자는 “스토브는 차세대 소셜 비디오 플랫폼 ‘피풀’(P.pool) 출시를 앞두고 있는 등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번 인턴십은 스토브의 혁신적인 조직문화와 업무방식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