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네오플은 4일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에 신규 능력자로 ‘기류의 그레타’를 오는 14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네오플 관계자는 "세 번째 바람 능력자인 ‘그레타’는 바람으로 창을 강화하거나 말을 형상화해 전투에 활용하며, 빠른 기동성을 기반으로 적 후방 기습에 특화된 근접 딜러"라고말했다.

 

[창업일보 = 이이영 기자]

네오플은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신규 능력자(캐릭터)로 ‘기류의 그레타’를 오는 14일 업데이트한다고 11일 밝혔다.

네오플 관계자는 "‘그레타’에 대한 세부 정보는 지난 9일 ‘사이퍼즈’ 11주년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공개됐다. 세 번째 바람 능력자인 ‘그레타’는 바람으로 창을 강화하거나 말을 형상화해 전투에 활용한다. 빠른 기동성을 기반으로 적 후방 기습에 특화된 근접 딜러다.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영상은 팔티잔 연합에서 활동하다 사라진 언니 ‘마르티나’를 구하고자 결사대에 합류한 ‘그레타’의 스토리를 다룬다"고 설명했다.

그는 "‘그레타’는 일정 거리를 이동하고 모은 자원 ‘에테르’로 이동 속도 및 공격 범위 증가 등 자신의 특정 스킬에 추가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궁극기 ‘타트라 볼텍스’는 말의 형상에 올라타 바람의 힘을 최대로 끌어내 적들을 날려버리는 기술로, 보유한 ‘에테르’에 맞게 최대 3단계까지 사용할 수 있다. 궁극기 직후에는 일정 시간 ‘에테르’가 가득 찬 이후 소모되지 않아 더욱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상태에 접어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플 김태영 팀장은 쇼케이스에서 ‘사이퍼즈’에 두 번째 궁극기를 추가하는 ‘플랜 디코이 시즌2’ 소식을 전했다. 기존 궁극기를 유지하면서 신규 궁극기를 선보일 계획이며, 공성전에 입장하기 전 하나의 궁극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먼저, 올 9월 능력자 ‘벨져’와 ‘도일’의 신규 궁극기를 추가하며, 이후 분기마다 캐릭터를 선정해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 밖에 올 하반기 신규 능력자 ‘바스티안’의 등장을 예고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네오플은 ‘사이퍼즈’ 11주년을 기념해 7월 21일까지 일반 및 공식전을 5판 플레이할 시 일러스트레이터 ‘COAX’의 트리비아 로딩 포스터, 선택형 화이트 헤어, 선택형 르블랑 시즌 티켓(11개), 11주년 칭호 상자 등 총 11가지로 구성된 선물을 지급할 계획이다.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