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메이플스토리M’ ‘블록버스터: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 업데이트
‘메이플스토리M’ ‘블록버스터: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 업데이트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6.10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넥슨은 10일 ‘메이플스토리M’에서 ‘블록버스터: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신규 스토리 콘텐츠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을 오픈하고 신규 보스 ‘데미안’이 등장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내달 7일까지 버닝캐릭터에 1+1 레벨업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1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블록버스터: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우선 강력한 군단장 ‘데미안’의 위협을 물리치고 위기에 빠진 메이플 월드를 구하는 스토리 콘텐츠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을 ‘블랙헤븐’에 이은 두 번째 블록버스터 콘텐츠로 오픈했다. 16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입장할 수 있으며, 각 ACT별 에피소드를 완수하면 ‘나도 이젠 영웅’ 훈장 아이템, ‘히어로즈 큐브 의자’ 등의 아이템과 다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와 함께 "검은 마법사의 여섯 번째 군단장, 신규 보스 ‘데미안’을 선보였다. ‘데미안’은 일정 시간마다 낙인을 부여하는 공격 시스템을 지니며,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 ACT.5’를 완료한 200레벨 이상의 캐릭터는 매주 1회 ‘데미안’에 도전할 수 있다. 완수 보상인 ‘스티그마 코인’을 모아 강력한 신규 장비 ‘<앱솔랩스>’ 장갑/신발/무기 파츠를 구매할 수 있으며, ‘태초의 정수’ 등 재료 아이템을 모아 레전더리 등급의 ‘마력이 깃든 안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7월 7일까지 140에서 198 사이 레벨 캐릭터를 버닝 캐릭터로 지정하면 해당 레벨 구간 동안 1+1 레벨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하고 "이 밖에도 버닝 지정 캐릭터에게는 일일 임무와 일일 콘텐츠 보상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하고, 자동사냥 시 매일 최대 100개의 버닝 부스터 게이지를 지급한다. 버닝 부스터 게이지를 소모해 버닝 부스터를 활성화하면 일정 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