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이진영 기자]

걸그룹 하이키(H1-KEY) 멤버 시탈라가 팀을 탈퇴한다.

소속사 GLG는 25일 "그동안 하이키 멤버로 함께해 온 시탈라가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에서 탈퇴하게 됐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본 사안에 대해서 당사는 아티스트 본인 및 멤버들과 긴 시간 동안 깊이 있게 논의했고 전체적인 상황을 판단해 이러한 결론을 내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부디 시탈라가 앞으로 걸어갈 길에 많은 격려를 부탁드리며, 또 꿈을 향해 다시 나아갈 하이키 멤버들에게도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시탈라는 지난 1월 하이키 싱글 'ATHLETIC GIRL'로 데뷔했다. 태국 국적의 시탈라는 데뷔 전 부친의 과거 태국 군부 정권 지지 행적이 알려지면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4인조 걸그룹 하이키는 지난 1월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하는 리더 서이, 탄탄한 보디라인의 소유자 리이나, 유니크한 외모와 파워풀한 에너지가 강점인 옐, 우아함과 중성적인 매력을 동시에 지닌 시탈라로 구성된 신예 걸그룹이다. 

평균 키 171cm를 자랑하는 하이키는 춤, 노래, 랩, 연기, 외국어 등 다방면으로 끼를 갖춘 만능 아티스트다. 

시탈라는 팀 내 유일한 외국인 멤버였다. 현재 리더 서이, 리이나, 옐 등 3명만 남게 됐다.

*이하 GLG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GLG입니다.

그동안 하이키(H1-KEY) 멤버로 함께해 온 시탈라가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에서 탈퇴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본 사안에 대해서 당사는 아티스트 본인 및 멤버들과 긴 시간 동안 깊이 있게 논의했고 전체적인 상황을 판단해 이러한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렇게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부디 시탈라가 앞으로 걸어갈 길에 많은 격려를 부탁드리며, 또 꿈을 향해 다시 나아갈 하이키(H1-KEY) 멤버들에게도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하이키 SNS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