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8 12:33 (화)
Special Report
넥슨, ‘카스온라인’ 신규 초월 클래스 암살자 ‘카이’, 수행요원 ‘린’ 업데이트
넥슨, ‘카스온라인’ 신규 초월 클래스 암살자 ‘카이’, 수행요원 ‘린’ 업데이트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5.20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넥슨은 20일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신규 초월 클래스(캐릭터)로 고독한 암살자 ‘카이’와 그림자 수행요원 ‘린’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를 기념해 6월 16일까지 글로벌 코스튬 디자인 공모전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20일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신규 초월 클래스로 고독한 암살자 ‘카이’와 그림자 수행요원 ‘린’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카이’와 ‘린’은 각각 ‘복수의 시간’, ‘무형 검무’라는 좀비 시나리오 전용 스킬을 가지며, 몬스터가 캐릭터를 인지하지 못하는 ‘은신’을 주요 스킬로 사용한다. 두 클래스는 함께 플레이하면 공격력이 증가하고, 페어링 무기 ‘사복검’을 활용할 시 특수 효과가 발동된다. ‘사복검’은 초월 등급 근접무기로, 빠른 공격 속도와 넓은 공격 범위를 갖는다. ‘카이’, ‘린’과 함께 전용 코스튬 2종을 보유하면 훈장 ‘암살자’를 지급한다'고 말했다. 

그는 큭히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16일까지 글로벌 코스튬 디자인 공모전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용자는 자신만의 코스튬을 제작해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넥슨캐시(30만 원), ‘카이’와 ‘린’ 초월 클래스 및 초월 클래스 전용 코스튬 등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클래스 해독기(10개)를 제공한다. 또, 6월 15일까지 이번 클래스 키워드 ‘암살자’로 삼행시 이벤트를 연다. 우수 글로 선정된 이용자 중 추첨으로 10명에게는 클래스 해독기(10개)를 지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넥슨은 이 밖에 6월 2일까지 계정당 1일 1회 맵 ‘섬멸:악몽’ 플레이가 가능한 ‘악몽의 열쇠’를 지급하며, ‘테러베어’ 보스 처치 및 맵 누적 클리어 횟수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