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넥슨,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MINTROCKET)’ 론칭
넥슨,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MINTROCKET)’ 론칭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5.03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넥슨은 3일 새로운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MINTROCKET)’을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민트로켓’은 넥슨의 참신한 개발 DNA를 바탕으로 재미의 본질에 집중한 국내 최초 게임 서브 브랜드"라고 말했다. 그는 "기발하고 참신한 시각으로 색다른 게임성을 지향하고 이용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유저친화적 개발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정식 론칭과 함께 ‘민트로켓’의 첫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DAVE THE DIVER)’를 공개했다"면서 "‘데이브 더 다이버’는 심해 블루홀을 탐사하며 포획한 재료로 초밥집을 운영하는 게임이며 PC 및 콘솔 플랫폼에서 개발 중"이라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3일 새로운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MINTROCKET)’을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민트로켓’은 넥슨의 참신한 개발 DNA를 바탕으로 기존 개발 문법에서 벗어나 재미의 본질에 집중해 색다른 게임을 개발하는 게임 서브 브랜드다. 기발하고 참신한 시각으로 색다른 게임성을 지향하고 궁극적으로 게이머가 원하는 재미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질문하고 탐색한다. 또, 그간 시도하지 않았던 장르의 게임과 새로운 IP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소규모 개발진이 상향식 소통 구조를 바탕으로 시장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고, 빠르게 시장에 선보여 이용자와 긴밀히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가는 유저친화적 개발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민트로켓’은 정식 론칭과 함께 처음으로 선보일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DAVE THE DIVER)’를 공개했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PC 및 콘솔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장르로, 심해 블루홀을 탐사하며 포획한 재료로 스시집(초밥)을 운영하는 게임이며 빠른 시일 내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기존 게임시장에서 보기 어려웠던 픽셀, 3D가 결합된 독특한 아트 스타일로 구현한 바다 환경을 경험할 수 있고, B급 감성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또, 깊은 수심으로 내려가며 블루홀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넥슨 신규개발본부 김대훤 총괄부사장은 “‘민트로켓’은 오롯이 재미에 집중해 색다른 시도를 해 나가는 서브 브랜드다”라며 “첫 타이틀인 ‘데이브 더 다이버’를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