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이진영 기자]

걸그룹 ITZY(있지)가 설 명절을 앞두고 호랑이 기운을 가득 담은 인사를 전했다.

ITZY는 지난 28일 20시 22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설날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등장한 멤버들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힘찬 새해 인사를 건네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2022년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이하여 동요 '산중호걸'을 개사한 노래를 부르는 등 호랑이를 활용한 재치 있는 리액션으로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이들은 "올 한 해 원하는 일들 모두 성취하시기 바라고, 행복하고 웃음 가득한 한 해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훈훈한 덕담을 나눴다. 또 "곧 있을 팬미팅 준비도 열심히 하고 있으니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 올해 더욱 다채로운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따뜻한 새해 인사에 이어 MIDZY(팬덤명: 믿지)에게 보내는 릴레이 덕담, 세배 영상, 떡국 요리 영상, 스페셜 한복 셀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하고 풍성한 명절 선물을 전했다.

ITZY는 2021년 각종 지표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하고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 존재감을 빛냈다. 작년 4월 발매한 미니 4집 'GUESS WHO'(게스 후)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 148위로 첫 입성한 데 이어 9월 정규 1집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로 해당 차트 11위를 차지해 약 5개월 만에 비약적인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했다. 또한 지난해 발매한 두 장의 앨범만으로 84만 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리고 음반 파워를 과시했다.

유튜브에선 2021년 2월 ‘아이씨(ICY)’ 뮤직비디오 2억 뷰를 시작으로 12월 ‘워너비(WANNABE)’ 4억 뷰까지 한 해 동안 뮤비 조회 수 기록을 다섯 번이나 갈아치웠다. ‘워너비’ 4억 뷰는 K팝 4세대 걸그룹 최초 기록으로 의미를 더했다.

2021년 국내외 호성적을 거두고 '글로벌 대세'로 자리매김한 ITZY는 오는 2월 19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공식 팬미팅 'ITZY The 1st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를 개최한다. 

이들은 현장에서 함께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고 더욱 많은 팬들과 소통한다. 특히 2월 12일 데뷔 3주년을 맞이해 전 세계 팬들과 이를 기념하고 더없이 소중한 추억을 쌓을 전망이다.

사진 JYP 제공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