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제로’ 대표 캐릭터 ‘에밀리아’, ‘렘’의 신규 이벤트 스토리 추가
11월 24일까지 접속 이벤트 실시, ‘무료 쿼츠’, ‘4성 확정 뽑기 티켓’ 제공
메인 스토리 10장 업데이트 및 캐릭터 성장 콘텐츠 ‘고대의 시련’ 등장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이 9일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와 일본 인기 TV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와 일본 인기 TV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하 ‘Re:제로’)’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Re:제로’ 컬래버 이벤트 스토리 및 대표 캐릭터 ‘에밀리아’와 ‘렘’의 새로운 캐릭터 스토리를 추가한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에 참여해 보스 ‘페텔기우스’를 3회 처치하면 4성 ‘[정령술사] 에밀리아’를 제공한다.

또, 한정 멤버 4성 ‘[싸우는 메이드] 렘’, 4성 ‘[이세계 여행] 아쿠아’, 4성 ‘[똑같은 포즈] 메구밍’을 획득할 수 있는 무료 10회 뽑기 이벤트, 그리고 4성 캐릭터 1명을 확정으로 제공하는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11월 24일까지 2주간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접속 시 총 쿼츠 3,900개와 함께 14일차에는 ‘4성 확정 뽑기 티켓’을 제공한다. 또, 메인 퀘스트의 노멀(Normal) 경험치와 프리 퀘스트의 아이템 획득량을 2배 높이는 이벤트를 열고, 이세계 특별 미션 완료 시 ‘쿼츠’, ‘강화석’, ‘스태미나 비프’ 등을 지급한다.

이 밖에 메인 스토리 10장을 업데이트하며, 5단계까지인 캐릭터 성장 콘텐츠 ‘고대의 시련’을 선보인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스코어 경쟁 콘텐츠인 ‘배틀 아레나 EX’의 첫번째 보스 몬스터로 ‘Re:제로’의 ‘페텔기우스’가 11월 24일까지 등장한다.

한편, ‘Re:제로’는 이세계로 소환된 고교생 ‘나츠키 스바루’의 이야기를 다루며, 짜임새 있는 각본과 개성 있고 섬세한 캐릭터 설정으로 일본은 물론 국내서도 호평 받는 작품이다. ‘코노스바 모바일’과 ‘Re:제로’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