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이예찬 기자 = 펀딩포유는 애완동물 용품 전문업체 프로텍트바이오가 개발한 마사지 겸용 타월장갑의 후원형 펀딩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프로텍트바이오는 충북창조경제센터가 추천한 기업으로 휴대용 반려동물 인공호흡기를 개발한 기술창업회사이다.

뽀송케어는 애완동물용 타월형 장갑으로 목욕 후 잔여물기 제거와 마사지를 겸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물기를 제거하는 과정에서 털을 부드럽게 할 뿐 아니라 마사지 효과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 이로 인해 스트레스와 긴장감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다.

프로텍트바이오 노영수 대표는 “반려동물이 목욕한 후 털을 말리는 과정에서 수건을 이용하지만 건조가 불완전하고 털이 많은 애완동물은 엉킴 현상이 발생할 수 있고, 제대로 닦이지 않은 경우 세제에 의한 피부손상이 생 길수 있는 문제가 있다. 한마디로 빠르고 꼼꼼하고 건강한 털 관리를 위해 만들었다”고 개발동기를 밝혔다.

뽀송케어의 특징은 ▲ 높은 흡수율로 잔여물기 완전제거 ▲ 초극세사 섬유소재로 부드러운 사용감과 우수한 세척력 ▲ 애완동물의 털과 피부 보호 ▲ 박테리아 세균을 억제하는 향균기능 ▲ 무독성 연질 고무재질로 마사지 기능 강화 ▲ 혈액순환 촉진/긴장감/스트레스/우울감 해소 등 건강관리의 효과이다.

노 대표는 “ 뽀송케어는 목욕 후 건조시키기 어렵거나 피부가 약한 애완동물 그리고 털관리나 마사지를 따로 하기 힘든 경우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뽀송케어를 통해 애완동물과의 교감하며 애정이 깊어져 더욱 건강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펀딩은 5월 31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