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27 20:27 (토)
창업전략
엔씨소프트, 오리지널 IP 기반 "콜라보 프로젝트 ‘어메니티 라운지’ 공개"
엔씨소프트, 오리지널 IP 기반 "콜라보 프로젝트 ‘어메니티 라운지’ 공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1.08.2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가 27일 신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어메니티 라운지’를 공개했다.

어메니티 라운지는 엔씨(NC)의 오리지널 IP를 기반으로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는 신규 프로젝트다. 다양한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문화코드를 반영한 상품을 제작하고, 이용자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엔씨(NC)는 어메니티 라운지의 첫 번째 프로젝트를 공개한다. 일러스트레이터 ‘배즈본(최형내 작가)’과 협업한 ‘리니지’ 캐릭터의 색다른 디자인을 선보였다. 스트릿컬처 스타일로 해석한 ‘다크엘프’, ‘데스나이트’, ‘데포로쥬’ 등 3종의 리니지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엔씨(NC)는 의류 브랜드 ‘꼼파뇨’와 함께 ‘리니지 X 꼼파뇨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배즈본이 참여한 리니지 캐릭터가 꼼파뇨 의류 및 액세서리에 담겼다. 티셔츠, 팬츠, 니트, 비니, 헤어밴드, 에어팟 케이스, 글라스컵, 쿠션, ID 카드 등 총 19종의 상품을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리니지 서비스 24년 만에 처음으로 실물 형태의 OST 음반을 공개했다. 무신사에서 ‘리니지 OST 카세트테이프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 음악이 담긴 카세트테이프, 카세트테이프 플레이어, 헤드셋, 커스터마이징 전용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오는 2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엔씨(NC)는 앞으로도 IP를 활용한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