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론칭쇼 ‘미래혁명 대격돌’ 29일 개최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론칭쇼 ‘미래혁명 대격돌’ 29일 개최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1.08.2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오는 29일 오후 3시부터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론칭쇼 '미래혁명 대격돌’이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는 엔조이커플 손민수, 곽민선, 테스터훈, 여우비, 오킹 등 인플루언서 등이 참가한다. 

23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출시를 앞둔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론칭쇼 ‘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래혁명 대격돌’을 오는 29일 오후 3시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래혁명 대격돌’은 유튜브 공식 채널 넷마블TV를 비롯해 아프리카TV, 네이버TV, 트위치 등에서 생중계한다.

이번 행사에는 오성균 해설과 김수현 아나운서를 비롯해 엔조이커플 손민수, 곽민선, 테스터훈, 여우비, 오킹 등 16명의 인플루언서가 참가한다. 각 인플루언서들은 네 명씩 4개 팀으로 나뉘어 <마블 퓨처 레볼루션>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블리츠’, ‘특수작전’, ‘오메가 워’에서 대결을 펼친다.

이와 함께 스페셜 게스트와 인플루언서들이 한 팀을 이뤄 게임을 플레이하는 ‘슈주를 지켜라’를 진행한다. 스페셜 게스트로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웹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에 출연한 동해, 은혁, 예성, 이특 등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인플루언서 페스티벌 개최를 기념해 생방송 쿠폰 이벤트, 퀴즈 이벤트, MVP 투표 이벤트 등 다양한 시청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5일 오후 5시 글로벌 240여개국에 정식 출시 예정인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로, 전 세계 1억 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의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작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