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회원전용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새봄맞이 신규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새봄맞이 신규 업데이트 실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1.03.0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꽃놀이 콘셉트 의상 2종, 벚꽃이 흩날리는 가구 테마 ‘블라썸브리즈’ 추가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 지속 진행…기념 쿠폰과 출석, 빙고 미션까지!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이 새봄을 맞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이 새봄을 맞아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직접 개발 및 서비스 하는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다가오는 새봄을 맞이하며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마술양품점’ 봄맞이 업데이트는 게임 내에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신규 의상 2종과 가구 테마 1종을 선보인다. 신규 의상은 5성급의 ‘체리블라썸’과 ‘블라썸브리즈’로 봄과 어울리는 핑크빛의 봄꽃놀이 콘셉트이다. ‘마술양품점’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규 의상 10회 뽑기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기간 한정 패키지도 2종 출시해 재화와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의상 뿐 아니라 가게도 더욱 유려하게 꾸밀 수 있도록 벚꽃이 흩날리는 콘셉트의 '블라썸브리즈' 가구 테마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이번 신규 테마에는 기존과 달리 상호 작용을 하는 가구 아이템들이 5종 이상 포함되었다. 클릭하면 커피와 디저트를 건네 주는 푸드트럭, 앉으면 노래하는 동물들이 나타나는 나무 벤치 등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마술양품점에서 유저분들과 처음 맞이하는 봄을 기념하여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신규 추가된 의상과 가구 테마를 통해 모두 함께 설레는 봄을 맞이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마술양품점은 지난 18일부터 출시 100일을 기념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감사 이벤트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100일 기념 쿠폰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하기와 빙고 미션을 통해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마술양품점의 다양한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술 양품점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