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서 영 기자 =  ㈜아미코스메틱(AmiCosmetic Co., Ltd.)의 제주엔(Jeju:en)이 제주 청정 원료를 가득 머금은 마스크팩 5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제주엔 신제품 익스트림 마이크로 실키 마스크팩 라인은 제주 청정 자연성분을 가득 함유해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용암송이 포어 제로 실키 마스크 △링클케어 관리에 도움을 주는 동백꽃 링클 케어 실키 마스크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수딩 실키 마스크 △촉촉한 수분 관리에 도움을 주는 히아루론 워터풀 실키 마스크 △생기 없는 피부에 은은한 윤기를 부여해 건강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주는 유채꽃 샤이닝 실키 마스크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피부 고민별 맞춤 관리를 할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의 제주엔이 제주 청정 원료를 가득 머금은 마스크팩 5종을 출시했다.

또한 피부 저자극 식물성 텐셀 시트 마스크 시트로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될 뿐 아니라 자연 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식물성 시트로 환경까지 생각했다. 

이 외에도 제주엔 신제품 익스트림 마이크로 실키 마스크팩 5종은 제주도산 청정 성분을 10% 이상 포함하고 제주도에서 생산해야 하는 등 인증 조건이 까다로운 제주 화장품 인증 마크를 획득한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제주엔’의 신제품 ‘익스트림 마이크로 실키 마스크팩’ 5종 제품은 제주엔 공식 쇼핑몰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