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회원전용
신한카드, 블루스퀘어에 스폰서십 "문화사업 발전에 앞장"
신한카드, 블루스퀘어에 스폰서십 "문화사업 발전에 앞장"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1.01.20 0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신한카드는 복합문화공간인 ‘블루스퀘어’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블루스퀘어는 뮤지컬 프로듀서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내 정상급 공연장이다.

신한카드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문화 예술계를 지원함과 동시에 공연과 관련한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등 다양한 블루스퀘어의 공연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는 전략이다.

신한카드는 이번 협정체결로 서울 합정에 위치한 ‘신한카드 FAN스퀘어’와 부산 해운대의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 이어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까지 오픈하면서  문화예술 산업 발전에 앞장서게 됐다.

블루스퀘어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뮤지컬 전문 공연장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로, 다목적 공연장은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이라는 새 명칭으로 고객을 맞게 된다.

이로써 신한카드는 업계 최초로 블루스퀘어 2층 공간에 4K 카메라를 비롯한 최신 영상편집 장비를 갖춘 콘텐츠 스튜디오 ‘확신 제작소(確信製作所)’를 개설해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강화한다. 확신 제작소는 디지털 콘텐츠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신한카드만의 차별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이번 협약으로 고객들은 신한카드가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통해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되는 고품격 공연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고, 고객 초청행사에 참여해 차별적인 문화행사를 경험하게 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