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소상공인연합회, ‘사랑나눔 언택트 송년회’ 열어
관악구소상공인연합회, ‘사랑나눔 언택트 송년회’ 열어
  • 이정우 기자
  • 승인 2021.01.0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일보=이정우 기자]

KFME관악구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한 ‘2020 사랑나눔 언택트 송년회’가 29일 온라인 생방송으로 열렸다.

서울 관악구 신사동에 위치한 관악지회 사무실에서 유튜브와 줌을 이용한이날 행사는 안종인 사무국장의 사회와 이현구 정책실장의 연출로 회원 및 내외빈 백여명이 실시간으로 접속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송년회에는 박준희 관악구청장과 길용환 관악구의회 의장, 유기홍 관악갑 국회의원과 정태호 관악을 국회의원이 영상을 통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3개월간 진행된 소상공인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언택트 SNS아카데미’에 대한 수료식과 소상공인들이 모금한 장학금을 전달하는 ‘장학금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유덕현 회장은 “소상공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무료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 서울시와 관악구청에 고맙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사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 회장은 “힘든 여건에서도 지역의 모범 대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도록 십시일반 도와주신 소상공인 대표들에게 감사하다”며 “어려운 때일수록 더 돕고, 더 노력하고, 더 하나가 돼서 소상공인과 지역을 위해 더 헌신하고 노력하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같이 노력하자”는 새해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