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 KOREA, 브로큰브레인과 마케팅 활성화 위한 업무협력
VI KOREA, 브로큰브레인과 마케팅 활성화 위한 업무협력
  • 성창일 기자
  • 승인 2020.05.0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플러스 이창재전무 초코박스 주식회사 성혜연대표, 브이아이코리아 신윤정대표, 브로큰브레인 성동효대표
와이플러스 이창재전무, 브이아이코리아 신윤정대표, 초코박스 주식회사 성혜연대표, 브로큰브레인 성동효대표

[창업일보 = 성창일 기자] 브이아이코리아는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브로큰브레인(VR, AR 마케팅), 초코박스(온라인몰), 와이플러스(의료기기)과 업무협력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브이아이코리아는 40년 전통의 패키징, 출판 전문회사인 네오프린텍와 함께 하는 기업으로 온라인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브로큰브레인과 협력하여  B2B 중소기업몰, B2C 쇼핑몰 Choco Box, 드림오피스 분양몰 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현재 준비중인 아이템은 객담과 같은 폐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기도클리너  ‘에어로 제시카’, 반려견 간식 ‘눈물싹싹’, 생활방수기능을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 ‘Tonn’, 신개념 탈취시스템 ‘피톤엑스 에어솔루션’, ‘오손도손 손소독제’ 얼굴 브이라인 쿨링패치 마스크 ‘닥터코비’등이다.

특히, 미세먼지등으로 호흡기 건강에 영향을 받은 환경에서 폐기능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와이플러스의 의료기기 ‘에어로제시카’의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다.

에어로제시카 같은 OPEP(oscillating positive expiratory pressure) 디바이스는 미국과 유럽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사용이 편하도록 디자인한 에어로제시카는 국내 많은 종합병원에서도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폐에 진동을 주어 기도 안의 노폐물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배출시키는 의료기기이다.

각종 쇼핑몰은 이 달중 오픈예정이며 현재는 홈페이지 고도화와 소싱한 제품의 동영상 제작에 집중하고 있다

브이아이코리아 신윤정 대표는 “이번 브로큰브레인과의 업무협력은 의미있는 첫 걸음이다. VI KOREA는 올해 국내에서 성과를 내는 동시에 베트남 시장에도 진출하여 진정한 글로벌 마케팅 역량을 갖춘 플랫폼으로 성장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