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콜드락 크리머리에서 운영하는 아이스크림전문점이다. 브랜드는 "콜드락(www.cold-rock.com)". 미국이 원산지이지만 상표사용권 및 기술이전비를 일시불로 지불해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순수 국내브랜드다.

 

콜드락 아이스크림은 한방울의 물도 섞지않고 당일제조된 100% 국내산 원유와 생크림 및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만든다. 신선한 아이스크림과 생과일에 아몬드, 초코시럽, 헤즐넛, 오레오 등 16가지 각종 토핑물을 고객의 주문대로 혼합해 영하 18도를 유지하는 차가운 냉동 돌판에서 비벼만든 독특한 아이스크림이다. 토핑재료에 따라 수백가지의 색다른 맛을 느낄수 있다. 또한 인공향료나 색소대신 천연향료의 사용으로 지나치게 달지 않아 신선하고 뒷맛이 개운한 것이 특징. 아이스크림을 담아내는 콘도 매장에서 직접 구워 신선하고 고소하다.

 

취급메뉴로는 스위트크림, 아이리쉬, 멜론, 블루베리, 체리, 인삼 등 16종의 아이스크림류와 최고급 원두를 고객이 원할때마다 즉석에서 갈아 추출해내는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모카 등의 커피류외에도 한끼식사대용은 물론 다이어트식으로도 좋은 통과일아이스크림 등이 있다. 이외에도 아이스크림케익, 팥빙수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창업비용은 20평점포를 기준으로 보증금 300만원, 초도물품비 460만원, 교육비 100만원, 각종 장비 1,550만원 등을 포함한 총 2,400만원정도가 소요된다. 본사에서 가맹점의 품질 및 위생상태를 수시로 점검해주고 있다. 입지조건으로는 아파트밀집지, 학교, 학원가, 백화점, 쇼핑센터 등이 좋다. 문의 02-573-6185. 작성 창업과 사업아이템(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