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베이비 디지털포토사업이다. (주)미래이노베이션에서 운영하며 브랜드는 "앙뜨리포토뱅크(www.angtree.co.kr)".

 

기존의 아날로그 사진만 취급하는 것이 아니라  비디오 및 디지털 사진합성을 응용한 애니매이션, 동화앨범 등을 겸함으로써 부가가치를 높인다. 특히 해당 어린이를 동영상에 직접 출연시켜 만화의 주인공으로 만들어준다든지, 생일잔치 및 유치원졸업 등의 각종 행사앨범사진, 시계, 머그컵 등에 사진을 넣은 상품 등 사업활용도는 무궁하다.

 

어린이전용 사진관사업, 즉석 만화영화 제작사업, 애니메이션 동화앨범 제작사업, 특수 입체기념품 제작사업, CD앨범 제작사업, 디지털 팬시아트 포토사업, 디지털 비디오 편집사업, 유통 사업, 인터넷 전자상거래 사업 등 여러종류의 아이템을 갖고 있다. 주고객은 어린이를 동반한 젊은 엄마들. 따라서 이들의 유동선인 아파트나 주택밀집지, 혹은 백화점이나 대형유통센터에 입점하는 것이 좋다.

 

본사에서 창업자금이 부족한 사람을 위해 3,000만원까지 무담보 무보증대출을 알선해준다. 또한 점포물색 및 상권분석 지원, 매장진열 및 판매지원, 각 매체를 통한 광고도 지원해준다. 컴퓨터 및 사진을 전혀 모르는 초보자도 창업교육부터 OPEN까지 책임지고 교육하므로 쉽게 창업가능하다.

 

창업비용은 10평점포를 기준으로 인테리어 500만원, 초도물품비 150만원, 장비 및 프로그램구입비 3,750만원을 합한 4,400만원정도가 소요된다. A급 상권의 경우 월 1,600만원 매출시 인건비, 자재비, 임대료 등 제반경비 800만원을 제한 800만원이 월순수익이라는게 본사측의 설명. 문의 02-858-1100. 작성 사업아이템닷컴(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