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손봄이 기자 = 피자에땅은 ‘퐁듀 불금피자’ 출시와 더불어 퐁듀피자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퐁듀 불금피자’는 담백한 불고기와 아삭한 김치의 조합 김치와 불고기에서 한 글자씩 따서 만들어졌다.

불금피자에서는 기존의 퐁듀 시리즈에서 제공되는 블루치즈퐁듀가 핫치즈퐁듀로 제공되어 불고기와 김치, 핫치즈퐁듀가 함께 어우러진 맛을 느낄 수 있다. 불금 피자와 함께 빠질 빠에야, 매울 빠에야, 베이컨 체다, 핫치킨, 갈릭쉬림프 등 총 6종류로 즐길 수 있게 되어 다양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게 되었다. 

피자에땅.jpg▲ 피자에땅은 ‘퐁듀 불금피자’. 사진 피자에땅. (c)창업일보.
 
또한 피자에땅에서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퐁듀 시리즈를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는 퐁듀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불금피자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퐁듀 불금피자 라지와 함께 퐁듀 시리즈 레귤러 피자(6종 중 택1), 콜라 세트 주문 시 최저 32,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퐁듀 세트 구매시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20,000원 이상 주문 시 모델 이수민의 2017년 달력도 함께 제공된다(소진 시까지). 퐁듀 세트 할인 행사는 2017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 (c)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