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포유,중소기업 경영지원센터 리치인터네셔널과 업무협약
펀딩포유,중소기업 경영지원센터 리치인터네셔널과 업무협약
  • 이예찬
  • 승인 2016.11.3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일보)이예찬 기자 = 펀딩포유는 각종 국가인증과 컨설팅으로 중소기업의 역량을 강화하는 리치인터내셔널파트너스그룹(이하 리치)과 업무협약했다고 30일 밝혔다.

리치는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반적인 인프라 구축을 지원하는 컨설팅 기업이다. 기업연구소의 설립과 벤처, 이노비즈, ISO인증 등 각종 인증업무를 진행하여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한다. 재무적 컨설팅도 주요 업무영역이다.

김형태 대표는 “리치는 중소기업의 경영파트너로 지금까지 약 1,000개의 중소기업의 경영지원센터의 역할을 수행해왔다.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중소기업이 지속성장 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경쟁력을 키워주고 있다” 고 말했다.

리치 사진.jpeg
▲ 펀딩포유는 각종 국가인증과 컨설팅으로 중소기업의 역량을 강화하는 리치인터내셔널파트너스그룹(이하 리치)과 업무협약했다고 30일 밝혔다. (c)창업일보.
 
이번 협약으로 리치는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가능기업을 펀딩포유에 추천하는 소싱(Sourcing)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펀딩포유는 추천받은 기업의 증권형 프로젝트를 플랫폼을 통해 펀딩을 진행하게 된다.

김 대표는 “ 이번 업무협약으로 중소벤처기업을 위한 경영지원컨설팅의 업무영역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 펀딩포유와의 협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가장 큰 애로사항인 자금조달이 원활해져서 동반성장하는 모델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 (c)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획특집
스타트업 · 벤처IR 리포트
엔젤VC투자유치전략 & 자금조달
칼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