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등용문 디캠프 '2월 디데이'...." '코티에이블' '인테리어젠틀맨' 공동우승"
스타트업 등용문 디캠프 '2월 디데이'...." '코티에이블' '인테리어젠틀맨' 공동우승"
  • 성창일 기자
  • 승인 2019.03.06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캠프와 이지스자산운용가 개최한 '2월 디데이(D.DAY)'에서 공동 우승을 차지한 코티에이블. 사진=이지스자산운용
디캠프와 이지스자산운용가 개최한 '2월 디데이(D.DAY)'에서 공동 우승을 차지한 코티에이블. 

[창업일보 = 성창일 기자] 코티에이블과 인테리어젠틀맨이 지난달 28일 열린 디캠프  '2월 디데이(D.DAY)'에서 공동우승을 차지했다. 

5일 은행권 청년 창업재단 디캠프는 지난달 28일 이지스자산운용과 함께한  '2월 디데이(D.DAY)'에서 위 두 업체가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2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이날 대회에서 코티에이블과 인테리어젠틀맨은 우승상금으로 각각 100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코티에이블는대학과 가까운 지역 랜드마크 아파트를 국내외 대학생들에게 코리빙 하우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코리빙 하우스를 운영하는 회사이이다. 

인테리어젠틀맨인테리어 상업공간 인테리어 시장에서 고객과 디자이너, 시공사를 온라인으로 중개해주는 플랫폼을 서비스하고 있다.

한편 이날 심사와 멘토링은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 및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 김준식 이사, 프라이머 권도균 대표, 네오플라이 권용길 대표, 롯데액셀러레이터 김영덕 상무가 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