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업일보) 윤삼근 기자 = 창업기업과 엔젤투자자들의 만남의 장인 창조경제투자퍼레이드 11월 행사가 29일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1층 컨퍼런스 홀에서 열렸다.

창조경제투자퍼레이드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최하고 36개 엔젤클럽연합체 코리아엔젤스, 펀딩포유를 포함한 다수의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VC 등이 참여하는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의 투자유치를 위한 기업설명회이다.

창조경제.jpg▲ 창조경제투자퍼레이드 10월 행사가 29일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렸다. 행사를 주관한 AVA엔젤클럽 김종태 회장은 오는 12월 15일 올 한해를 총결산하는 ‘리멤버데이;를 개최하므로 많은 참석을 부탁했다. (c)창업일보.
 
이날 행사에는 (주)이노게이트 外 12개의 유망 스타트업이 국내 주요 엔젤 투자자 앞에서 기업설명회를 했다. 

행사를 주관한 AVA엔젤클럽 김종태 회장은 “오는 12월 15일 2016년 한 해를 결산하는 ‘리멤버데이’를 개최할 예정이다. 리멤버데이는 지난 1월부터 이 대회를 통해 발표한 130여개의 발표기업 모두 모인다. 특히 발표했을 당시보다 발전한 기업들도 참가하여 별도의 칭찬 발표를 할 예정”이라며 많은 참석을 부탁했다. 

아래는 이날 발표한 기업들이다.(※ 기업명-대표-사업개요 順)

▶(주)이노게이트, 김회경, 전국관광버스운행정보 공유 O2O플랫폼 어플서비스 ▶와이비소프트(주), 유영배, 휠체어 브레이크 시스템(넘어짐을 방지하는 똑똑한 브레이크) ▶닥터행거, 이효상, 닥터행거APP 

▶아인슈타인, 최기순, 휴대용 집중학습칸막이 ▶에올라타, 기선경-홍주빈, 스트릿 한복 ▶주식회사 밥상뉴스, 이윤, 밥상뉴스(식당테이블 세팅지를 신문을 바꾼 신개념 매체) ▶(주)한스코리아, 김한집, ▶임플란트 합병증 치료용 티타늄브러쉬 

▶주식회사 슈즈마법사, 김형근, 슈즈마법사 ▶(주)앤트패밀리, 박정환, 중소기업임직원 복지증진 동시실현! 지역복지멤버십 서비스 ▶(주)야옹친구, 최성현, 안전하고 위생적인 신개념 전기파리채, 캐치비 스파크 ▶피크닉 파트너스, 이희윤, 해먹시스템

<저작권 (c)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