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jpg▲ 9월 창조투자퍼레이드에서 에몽게임즈와 B.SMART홀딩스가 투자계약체결식을 하고 있다. 김종태 AVA엔젤클럽 회장은 “창조투자퍼레이드를 거쳐 유망한 기업은 꾸준히 투자가 이뤄지고 있으며, 오늘이 그 성과를 확인하는 자리다”며 행사 의미를 되짚었다. ⓒ창업일보.
 
【창업일보】윤삼근 기자 =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박용호)가 주최하는 9월 창조경제투자퍼레이드가 29일 서울 광화문 창조경제혁신센터 1층 컨퍼런스 홀에서 열렸다. 

박근아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AVA엔젤클럽(회장 김종태) SVC엔젤클럽(위원장 강민균) 등 국내 30여개의 엔젤클럽연합체 K-엔젤스와 전북연구개발특구본부, 전북액셀러레이터 B.SMART홀딩스 등이 주관하는 유망 벤처 및 창업기업을 위한 투자퍼레이드이다.

특히 이날 지난 8월 이 대회를 통해 투자유치설명회를 거친 게임개발전문기업 에몽게임즈(주)와 액셀러레이터 B.SMART홀딩스와의 투자계약체결식도 있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창조경제.jpg▲ 29일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창조경제투자퍼레이드가 열렸다. 이날 (주)넥스 등 11개의 유망창업기업이 기업설명회를 가졌다. ⓒ창업일보.
 
다음은 이날 기업설명회를 한 기업들이다. (회사-대표-사업개요 순)

▶(주)넥스, 김흥석, 밀싹다이어트 등 밀싹으로 만든 건강식품 ▶(주)디제이트리, 박진수, 사고대차 및 렌터카 중개 모바일 앱 서비스 플랫폼 ▶로완, 한승현, Iot 웨어러블과 무선통신을 이용하 서비스업 경영 효율화 ▶진코리아, 박상철, 유기농의 꿈 가든키퍼 ▶프린지존, 김용균, 팀플 ▶Jays company, 장성실, water-cross/sup orca/sup shark 

▶두레엔 주식회사, 정종기, Iot 기반의 학원운영관리 앱시스템 ▶(주)엠파워, 이종찬, 휴대용 전원공급 장치 ▶이너프 이레이브, 강철원, 자전거 운전자의 등을 이용한 방향표시장치 ▶(주)T.Bro, 믿고 맡기는 오토바이 토탈 플랫폼 모두의 자전거 ▶(주)에이아이 시스템즈스, 조장우, 동영상/이동물체 인식/식별에 특화된 인공지능 영상인식기술.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