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의 공기청정기..."책상위에서 힐링하며 학습과 업무효율 높인다"

【창업일보】문이윤 기자 = ㈜비케이엠에스가 공기청정기 ‘아쿠아에어테라피’를 출시하고 보상형 크라우드펀딩을 시작했다.

(주)비케이엠에스는 수험생, 사무직장인 등이 책상위에서 힐링하며 학습과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는 신개념의 공기청정기 ‘아쿠아에어테라피’를 출시하고 크라우드펀딩회사 비플랜에서 보상형 크라우드펀딩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비케이엠에스가 최근 출시한, 책상에 거치하여 건조한 책상위 분위기를 편안하게 만들어준다는 아쿠아에어테라피는 음이온과 화이트노이즈, LED조명과 미세수분 가습의 4가지를 유기적으로 사용하며 책상위에서 힐링한다는 제품이다.


아쿠아에어_블랙_b.jpg▲ ㈜비케이엠에스가 공기청정기 ‘아쿠아에어테리피’를 출시하고 크라우펀딩 전문업체 비플랜에서 보상형 크라우드펀딩을 시작했다. ⓒ창업일보.
 

 2015년 산업통상부 굿디자인 선정과 환경부 혁신형 에코디자인 우수상을 수상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물,빛,공기,소리등 4가지의 환경요소 컨텐츠를 제품화한 독특한 제품이다.
    
최근 온라인마켓에서 판매를 시작한 제품은  크라우드펀딩 전문기업 비플랜(bplan)에서 보상형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이며, 펀딩에 참여하면 시중가보다 월등하게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주요부품을 3년 무상보증하는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제품 디자인부터 직접 생산하며  물로 씻는 공기청정기를 만든다는 ㈜비케이엠에스는 본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브랜드를 알려서 최근 화학제품의  뉴스가 많은  공기청정기시장에 대처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