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엠시는 고효율의 광촉매 기술을 이용한 분해살균 정수기를 개발했다. 이 정수기는 필터가 필요없고 4만℃에서 살균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창업일보.
 

 

【창업일보】윤삼근 기자 = 티엠시 주식회사(대표 이형민)은 ‘고효율의 광촉매 기술을 이용한 분해살균 정수기’를 개발했다.

이형민 대표는 “기존의 정수기가 필터를 이용한 역삼투압방식을 이용한다. 그러나 필터는 자주 갈아주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반면 티엠시는 필터가 필요없고 미네랄이 살아있는 물을 만들어 준다.”며 티엠시 정수기의 우수성을 말했다.

또한 그는 “티엠시는 이와 관련 특허를 출원했으며 이 정수기를 이용할 경우 4만 ℃의 고온에서 살균한 것과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인체에 빨리 흡수되는 이상적인 물을 생성해낸다.”고 했다.

아래 영상은 한국개인투자조합(회장 조홍서)에서 주관한 <벤처기업스피치데이>에서 촬영했다.

 

[창업일보IR] 티엠시 “살균정수기”

 

※ 본 특별기획영상 <창업일보 IR>은 기술이나 사업성이 뛰어난 벤처중소기업/스타트업의 IR을 엔젤/투자자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자금조달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삽니다. 창업일보는 대한민국의 우수 벤처기업과 중소기업을 응원하고 지원하려 노력합니다. 우수한 기술이나 사업성을 가진 기업은 언제든지 창업일보를 통해 회사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 본 영상은 모바일(스마트폰) 크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PC화면으로 보시는 분은 [창업일보 IR]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lUJb5pZivyM원본영상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