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조경제혁신센터는 ‘도전 K-스타트업 2016’ 본선에 참여할 기회를 부여하는 예비창업자 및 우수 창업팀을 모집한다. ‘도전 K-스타트업 2016’에서 우승할 경우 2억 원의 상금 및 각종 창업지원혜택이 주어진다. ⓒ창업일보.
 
【창업일보】 소재윤 기자 = 창조경제혁신센터는 K-스타트업2016 통합대회에 참가할 창업팀을 오는 15일까지 신청 마감한다.
 
창조경제혁신센터는 신청 기업 중 엄중한 심사를 거쳐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창업팀은 창조경제혁신센터를 통한 집중 지원을 통해 성공적인 사업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40여개 팀을 선정하여 ‘도전! K-스타트업 2016’ 통합대회 본선에 나갈 기회를 준다.
 
오는 6월에 있을 ‘도전 K-스타트업 2016’의 본선에서 대상을 차지할 경우 2억 원, 최우수상 1억 원, 우수상 8팀에 각 3천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각종 창업지원혜택도 있다.
 
예비창업자 또는 3년 이내의 창업팀이면 참가자격이 된다. 단 중소기업창업지원법 제 3조에 따라 창업에서 제외되는 업종과 사행성 및 환경오염 유발 등 반사회적 성격의 업종은 제외된다.
 
오는 15일까지 접수 마감이며 창조경제타운 홈페이지 http://www.creativekorea.or.kr을 통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단 홈페이지 접수 시 서류 심사 및 지역예선을 치르기 위한 해당 ‘지역’을 반드시 선택해야 한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