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기획]창업일보IR ...에너지절감시스템 Tide “연간 5천억원 이상 에너지절감효과”
[특별기획]창업일보IR ...에너지절감시스템 Tide “연간 5천억원 이상 에너지절감효과”
  • 윤삼근
  • 승인 2016.03.24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ide는 <에너지절감장치>와 <전력원격검침>을 주 아이템으로 하고 있다. 전희연 대표는 “우리나라의 아파트 사무실 등 약 3300만 가구에 Tide의 에너지절감장치를 설치했을 경우 연간 5,000억원이상의 절감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창업일보.
 

 

【창업일보】윤삼근 기자 = Tide는 ‘에너지절감시스템’과 ‘전력원격검침’을 주 아이템으로 하고 있다.

 

Tide 전희연 대표는 “생활에너지의 사용량이 생각보다 크다. 우리회사는 거기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전국 아파트, 사무실 등을 포함 약 3,300만 가구가 있다. 여기에 Tide의 에너지절감장치를 설치했을 경우 연간 5,000억원이상의 절감효과가 있다. 이는 고려원전발전기의 약 80%에 해당하는 발전량을 절약하는 셈”이라며 에너지절감장치의 우수성을 소개했다.

 

아래 영상은 한국개인투자조합협회(회장 조홍서)가 주관한  '벤처기업 스피치데이'에서 촬영했다.

 

[창업일보IR] Tide <에너지절감장치> <전력원격검침>

 

 

 

※ 본 특별기획영상 <창업일보 IR>은 기술이나 사업성이 뛰어난 벤처중소기업/스타트업의 IR을 엔젤/투자자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자금조달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삽니다. 창업일보는 대한민국의 우수 벤처기업과 중소기업을 응원하고 지원하려 노력합니다. 우수한 기술이나 사업성을 가진 기업은 언제든지 창업일보를 통해 회사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