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성바이탈 김승학부회장과 신지윤 대표, 인도의 정. 재계 인사들과 교류 가져
현성바이탈 김승학부회장과 신지윤 대표, 인도의 정. 재계 인사들과 교류 가져
  • 이이영 기자
  • 승인 2018.12.0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6일부터 5일 동안 인도 뉴델리 방문

[창업일보 = 이이영 기자] 현성바이탈 김승학 부회장과 신지윤 대표는 인도 방문을 통해 인도 상원의원인 Amar Shankar Sabe과 N마트 Gopal 회장과 협력관계를 다졌다. 특히, 이날 현장에서 뭄바이 최대 네트웍크 회사 Suraji 대표는 내년 1월 중순경에 현성바이탈 김승학 부회장과 신지윤 대표를 특별 초청한다고 밝히면서 김승학 부회장에게 농아 치료 봉사를 요청하였고 김승학 부회장께서는 신중하게 검토하여 결정 하겠다는 의사를 전달하였다.

현성바이탈 김승학 부회장과 N마트 Gopal 회장은 11월19일 오후3시 India Habitat Centre Lodhi Road에서 MOU 조인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현성바이탈이 생산하는 전 제품을 인도 전역에 수입 및 합작회사 설립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N마트 Gopal 회장은 300여개의 대형 쇼핑몰을 소유하고 있다. 또한 인도 최대 다이아몬드 가공공장을 경영하고 있다.

당일 저녁엔 Shankardmldnjsdnl 초청으로 자택에서 열린 회의에 참석해 인도 정부관료 및 수행원들과 정부 관련 프로잭트, 한국상품 런칭에 대한 협의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성바이탈 신지윤 대표는 “적극적 행보를 거듭하고 있는 현성바이탈의 인도 순방은 매우 성공적 이었다”며 “2019년도에는 신 제품개발과 전 세계에 자사 제품을 수출 할 수 있도록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성바이탈 김승학부회장은 그동안 여러 나라에서 농아치료 봉사를 꾸준하게 해왔고, 이번 인도에서도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0여명의 농아 치료 봉사를 하였다. 신지윤 대표는 현장에서 농아 치료를 지켜보다 이중 초등학교 3학년 모히트(11세)에게 대학 졸업까지 학비 장학금 전액을 지원하겠다는 약속을 발표해 참석한 이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김승학 부회장과 신지윤 대표는 앞으로도 세계 여러 나라 농아 치료 의료 봉사를 더욱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가, “태어나서부터 또는 어떤 질병과 사고에 의해 듣지도 말하지도 못하는 농아들에게 세상에 소리를 듣고 말할  있는 치료 봉사를 통하여 농아들에게 새로운 세상을 열어주는 누구도 할 수 없는 봉사를 실천해 가겠다”고 말했다.    

김영철 마켓팅 본부장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듣지도 말하지도 못하는 농아들을 치료하는 신비한 모습에 참석한 보호자들과 모든 관람객들이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경영혁신을 추구하며 끊임없이 변신을 도모하고 있는 신지윤 대표는 사회적 가치와 환원에 대한 존중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