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5회 정주영창업경진대회가 7일부터 개최한다. 정주영창업경진대회는 아산나눔재단이 주관하며 ‘도전하는 청년 아산(현대그룹 창업주 정주영 회장의 호)을 찾기 위한 실전형 창업지원 프로그램’이다. 참가자에게는 대회 이후에도 정주영 창업경진대회 Alumni Network에 소속되어 아산나눔재단과 협력하며 창업 생태계의 일원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준다. 사진=[아산나눔재단_정주영창업경진대회] 제4회 Alumni 영상. 유투브 화면 캡처. ⓒ창업일보.
 
【창업일보】윤삼근 기자 = 아산나눔재단이 오는 7일부터 8월 27일까지 ‘제5회 정주영 창업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정주영 창업경진대회는 꿈을 실현하기 위해 도전하는 청년 아산을 찾기 위해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2012년부터 매년 아산나눔재단에서 개최하고 있는 ‘실전형 창업 지원 프로그램’ 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을 비롯해 엑셀러레이터, 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지원기관 등 총 42개 기간이 후원하며 오는 7일부터 지역설명회, 사업실행, 결선대회의 순으로 6개월에 걸쳐 진행된다.
 
[아산나눔재단_정주영창업경진대회] 제4회 Alumni 영상
 
대회 관계자는 “창업 아이디어를 시상하는 것에서 그치는 일반적인 경진대회와 달리, 사업실행 진출 팀들은 9주간 실제 사업을 하면서 발전하는 과정을 경험하게 되며, 대회 이후에도 정주영 창업경진대회 Alumni Network에 소속되어 아산나눔재단과 협력하며 창업 생태계의 일원으로 함께 성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정주영창업경진대회 홈페이지 http://startup.asan-nanum.org 나 02-3453-136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