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중기센터는 관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보채널 이지비즈(esgbiz)'를 업그레이드했다고 1일 발혔다. 이로써 수출판로, 자금조달, 창업, 재창업, 사회적 기업, 소상공인 등 기업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이지비즈(www.egbiz.or.kr)를 좀더 쉽고 빠르게 열람할 수 있게 됐다. 사진=이지비즈 홈페이지 캡처. ⓒ창업일보
 
【창업일보】 소재윤 기자 =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정보센터(이하 경기중기센터)는 도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보채널 '이지비즈(esgbiz)'를 업그레이드했다고 1일 밝혔다.
 
이지비즈(egbiz)는 '쉬운 경기비즈니스‘를 의미하는 ‘Easy Gyeonggi Business'의 줄임말로 보다 쉽고 빠르게 기업지원 정보를 열람할 수 있게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경기중기는 이지비즈 서비스를 홈페이지(www.egbiz.or.kr)와 모바일 앱(App)을 통해 접근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출판로, 기술개발 및 사업화, 창업 벤처 재창업, 소상공 사회적 기업, 창업 및 기업운영자금, 인력 교육, 입찰 정보 등을 담고 있다. 내달부터 경기지역 53개 대학의 중소기업 지원 사업 정보도 이지비즈에 수록한다.
 
김환섭 경기중기센터 경영관리본부장은 "이지비즈가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