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카펫트, 소파, 자동차시트, 각종 침구 류 등을 세탁하여 살균 및 항균 처리해주는 청소대행사업이다. 점포 없이 1천만원대의 창업자금으로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은 사업아이템이다. 특별한 자금이나 기술 없이도 바로 영업이 가능해 특히 주부 부업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보니 관련 업체가 많다. 이 중 여기 소개할 곳은 송파구에 본사를 둔 침대세탁깔끄미라는 브랜드.  청소영역은 다음과 같다.

 

[청소영역]

-현재 사용중인 침대

-카페트(가정용,사무용)

-천소파,가죽소파(가정용,사무용)

-자동차시트 및 실내청소

-각종침구류 살균 항균처리  

 

세탁과정은 4차례에 걸친 공정을 거친다. 아래는 깔끄미의 완벽한 세탁 과정이다.

 

① 1차 : 적외선 살균 및 곰팡이 제거...침대 매트리스에 서식하고 있는 각종 집 먼지 진드기 박테리아 곰팡이 및 세균들을 적외선을 이용 1차 세균을 완전 제거.

 

② 2차 : 특수세제 이용 오물과 오줌 얼룩 제거...인체에는 무해한 특수세제를 이용 오물, 음식얼룩, 오줌얼룩, 세척

 

* 특수세제 *

살균제: 특수세제와 희석 곰팡이균의 성장을 강력히 억제

탈취제: 음식물, 소변, 토한 것, 곰팡이등으로 인한 각종 악취를 신속하게 중화

 

③ 3차 : 헹굼 및 건조 헹굼 - 강력한 특수 모터2개를 이용 90% 이상 건조와 동시에 다시 한번 더 적외선을 이용 살균 건조하여 마무리

 

④ 4차 : 항균 코팅... 항균코팅, 침대 매트리스의 외부와 내부를 주사바늘을 이용 항균제를 주사한다. 매트리스 외부는 전기 분사기를 이용 항균 코팅을 한다. 항균코팅을 하게 되면 코팅망이 형성되어 약6개월 동안은 지속적으로 집먼지 진드기와 각종 세균을 억제 예방할 수있다.

 

가맹비 300만원을 포함한 창업비용은 1,100만원. 세부내역으로는 세탁장비(메인기계 본체2대, 스팀크리닝 1대, 적외선 파워 1, 파워2, 기타보조장비)와 세제 및 각종약품, 홍보자료 등이다. 본사가 내세우는 가맹점지원사항으로는 지속적 교육지원, 영업력 분석을 통한 지역특성별 광고/홍보지원, 철저한 사후관리 및 애프터서비스 등이다.

 

▣ 문의

 

침대세탁 깔끄미

 

전화 02-4039-888, 4249-882

팩스 02-476-2275

휴대전화 018-229-4288

홈페이지 www.bedcharming.co.kr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