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익ICT판교캠퍼스는 내년 1월 정식 오픈을 앞두고 ‘사업성공의 A to Z’ 오픈세미나를 오는 12월 7일 판교세븐벤처밸리에서 개최한다. ⓒ창업일보.
 
【창업일보】문이윤 기자 = 홍익ICT판교캠퍼스가 ‘사업성공의 A to Z’ 오픈세미나를 오는 12월 7일 판교세븐벤처밸리에서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오픈 세미나는 홍익ICT판교캠퍼스가 내년 1월 정식 오픈을 앞두고 열리는 사전 세미나로서 ‘ICT관련 창업’과 관련하여 필요한 지식을 비롯하여 창업컨설팅, 정부지원금정보, 사업계획서, 기타 서비스 개발 등 ICT창업에 관한 모든 정보를 다룰 예정이다.
 
세미나 후 네트워킹 행사도 치러지므로 ICT창업, 협업, 기타 사업성공 및 B2B 서비스 제공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세미나에 참가해보는 것도 좋다.  12월 7일 오후 4시에서 6시에 열리며 장소는 판교 세븐벤처밸리 1단지 1층 대회의실이다.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하면 된다.?
 
한편 내년 1월 오픈 예정인 홍익ICT판교캠퍼스는 코워킹스페이스와 B2B 서비스 거래플랫폼을 지향하며 최소의 비용으로 고품질의 서비스로 예비창업자 및 입주사에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 홍익ICT판교캠퍼스 ydcho@hict.co.kr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