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 삼성전자, 기술보증기금은 삼성전자가 보유하고 있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사무기기 등의 특허기술을 중소기업에게 무상이전하는 기술나눔 설명회를 오는 19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연다. 기술나눔관련참가신청서는 내일 17일까지 마감이다. ⓒ창업일보.
 
【창업일보】이태식 기자 =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는 오는 19일 삼성전자, 기술보증기금과 더불어 제 8회 기술나눔 설명회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술나눔설명회는 삼성전자가 보유하고 있는 특허기술을 중소기업으로 무상이전하는 것으로서 대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특허기술을 중소기업에게 이전해줌으로써 대-중소기업간 상생적 동반성장을 꾀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이다.
 
주요 기술분야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사무기기 분야이며 총 기술이전 건수는 400여건에 달한다.
 
오는 19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 3층 세계로룸3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기술나눔제도 및 관련 사업소개 및 삼성전자 나눔기술에 대한 소개, 그리고 1대1 기업간의 기술상담회가 열린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기술보증기금 (https://tb.kibo.or.kr/ktms/board/view.do?rbsIdx=123&idx=53)에서 삼성전자의 나눔 기술 목록을 확인하고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 제출기간은 17일일까지이다. 문의 02-6009-3422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