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당포와 은행을 접목시킨 선진 금융서비스 사업이다. 즉 물건을 담보로 돈을 빌려주던 전당포에 소액대출 등 은행을 업무를 연결시킨 것. 최근 전당포의 현대화 바람을 타고 서서히 태동하고 있는 신종 사업이다. 물론 미국이나 일본 등의 선진국에서는 이미 자리잡은 사업.

 

<>캐시캐시는 캐시파크와 더불어 국내 폰뱅킹사업의 선두주자이다.  최근 압구정점 오픈을 계기로 전국적인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캐시캐시 프랜차이즈 가맹점이 되면 본 사업과 관련한 모든 지원을 받게 된다. 또한, 감정교육, 상품교육 등 엄격한 전문 교육과 훈련을 받게 되며 물론 사업과 관련한 전산 시스템 지원, 유전물의 매입처분, 출점 지역내의 독점권 등 많은 혜택도 주어지게 된다.

 

<가맹점혜택>

 

-출점 지역내의 독점 영업권

-캐시캐시 상호, 로고, 간판등 CI (Corporate Identification) & BI (Brand Identification)무료   사용

-경영실무 및 본 사업과 관련한 마케팅 조사와 관련 정보 제공

-직원 교육 및 전문 감정교육

-사업관련 광고, 홍보 및 마케팅 컨설팅

-공동 광고 및 이벤트 개최

-점포 인테리어 및 설비 셋팅 컨설팅

-전산시스템 "COPS (CashCash Operating Pawnbank System)" 지원

-자동감정시스템 "Pro*Know"지원

-귀금속 세척 및 수리 지원

-매입,유전물 매입 처분 및 판매 알선

-인터넷 웹사이트 지원  

 

<>문의

 

전화 02-541-6637

팩스 02-553-9190

홈페이지 www.cashcash.co.kr

 

작성 사업아이템닷컴 콘텐츠제작팀

저작권 C리더

 

 

<>폰뱅크(pawn bank)=상품을 현금화해주는 전당포 기능에다 고가품 직거래장 소액대출 등을 해주는 소비자금융 전문회사를 말한다. 폰(pawn)의 사전적 의미는 "담보물","전당을 잡히다"라는 뜻.폰샵(pawnshop)은단순한 전당포를 뜻하는 반면 폰뱅크는 기존 전당포(pawn)에 은행(bank)의 기능이 결합된 신종 금융업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