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 보양 메뉴로 ‘봄, 건강해져 봄’ 이벤트 진행
한촌설렁탕, 보양 메뉴로 ‘봄, 건강해져 봄’ 이벤트 진행
  • 문이윤 기자
  • 승인 2018.03.20 0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일보)문이윤 기자 =  이연FnC는 한촌설렁탕 전국 매장에서 봄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봄, 건강해져 봄 – 황사, 미세먼지 걱정안해 봄’ 라는 테마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보양 메뉴 '한촌탕'과 '도가니탕'을 2,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LG 트롬 의류건조기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봄, 건강해져 봄' 이벤트 기간은 4월 17일까지 30일간 진행한다.

추운 겨울 날씨로 약해졌던 체력을 사골과 다양한 고기를 푹 고아낸 설렁탕육수에 도가니, 양지고기, 소머리고기, 볼살 등 소한마리를 통째로 담아낸 ‘한촌탕’과 콜라겐이 가득한 도가니를 듬뿍 담아낸 ‘도가니탕’으로 원기회복을 노려 볼만하다.

특히, 37년 역사를 자랑하는 한촌설렁탕의 설렁탕 육수는 깨끗하고 안전한 호주청정우를 사용하여 사골과 고기육수의 적절한 비율을 유지하며, 48시간의 정성으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설렁탕을 만들고 있다.

또한, 위의 보양 메뉴 2종(한촌탕, 도가니탕) 중 어느 한가지 메뉴라도 가장 많이 취식한 고객을 선정하여 LG 트롬 의류건조기(1명),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3명), 한촌 불고기&설렁탕 실속세트(70명),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교환권(100명)을 총 174명에게 경품으로 선물한다.

‘봄, 건강해져 봄 – 황사, 미세먼지 걱정안해 봄’ 경품 이벤트의 참여 및 응모방법은 한촌설렁탕 홈페이지와 시럽 월렛 한촌설렁탕 도깨비 멤버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한촌설렁탕 각 매장에서 결제 시 한촌설렁탕 도깨비 멤버십 카드를 인증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단, 고객 한명 당 하루에 한번만 응모 가능하다.

경품 이벤트 응모기간은 할인 판매 기간과 동일한 4월 17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4월 30일 한촌설렁탕 홈페이지와 시럽 월렛 한촌설렁탕 도깨비 멤버십을 통해 공지 한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한파가 심했던 겨울을 지나 봄을 맞이하며, 원기회복을 노리는 보양 메뉴와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라면서 “평년 보다 황사와 미세먼지가 극성을 펼칠 것으로 보이는 봄 시즌에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경품을 선정 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