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채상준 기자 = 브람스안마의자가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W쇼핑을 통해 특가 판매 브람스럭셔리안마의자 S2050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론칭하는 브람스안마의자의 W쇼핑 방송은 8일 밤 9시 25분을 시작으로, 10일 오후 5시 15분, 14일 오전 7시 15분에 방송된다.

브람스안마의자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는 설 명절을 앞둔 만큼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람스럭셔리안마의자 S2050'을 특가 판매할 예정"이라며 "브람스럭셔리안마의자 S2050은 특수 강화 폴리 우레탄 바디로 구성돼 충격, 마찰, 소음에 강하며 특수 펄 이중 도장처리 및 코팅으로 내구성을 높였고, 신형 SL-TRACK LONG 프레임(최장 133cm)을 적용해 목, 등, 팔, 허리, 엉덩이, 허벅지, 발등, 발바닥, 아킬레스건 등 전신 안마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번 W쇼핑 방송에서 브람스안마의자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쥬아드의 티타늄 게르마늄 건강팔찌 로니(Tita-B210)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한편, 브람스안마의자는 오는 21일까지 이마트와 함께 '건강가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해 행사카드(KB국민·현대·NH농협·BC)로 결제하면 100만원·200만원·3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0만원·15만원·20만원을 할인해주고, '브람스안마의자 드림'(198만 원) 구매 시, 30만 원 상당의 안마의자 온열패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브람스안마의자 관계자는 "안마의자의 고질적인 문제인 A/S관리를 향상시키고자 해당부서 인원을 추가 채용하는 등 사후관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브람스안마의자는 홈쇼핑 론칭과 함께 전속모델인 가수 홍진영의 인기와 더불어 홈페이지 리뉴얼 및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오픈 등 올해 보다 활발한 마케팅을 통해 오프라인에서의 고객 니즈를 온라인으로 확대하겠다고 하였다.

최근 브람스안마의자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 이라며 “ 이번 W쇼핑 론칭을 통해 방송 등 보다 다양한 채널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이번 방송은 설 명절을 맞아 브람스안마의자 특가판매를 진행하는 만큼 효도선물이나 편안한 휴식에 관심이 많으셨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