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원 달콤커피 대표 "모든 가맹점에 키오스크 임대 지원"
지성원 달콤커피 대표 "모든 가맹점에 키오스크 임대 지원"
  • 박인옥 기자
  • 승인 2018.01.31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일보)박인옥 기자 =  달콤커피가 지난 30일 반포 세빛섬에서 전국 가맹점 및 본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상생을 위한 '2018 비즈니스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지성원 달콤커피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편리한 주문으로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가맹점에 키오스크 임대를 지원하겠다"는 가맹점 지원 방안을 제시했다.

코스닥 상장사 다날의 자회사인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는 지난 30일 반포 세빛섬에서 전국 가맹점 및 본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상생을 위한 '2018 비즈니스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사진 = 다날 제공.

이어 "'2017 스마트앱 어워드'에서 대상을 받은 '테이블오더 앱'의 활용도를 이용자의 26%까지 끌어올리며 고객이 간편하게 주문과 결제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프랜차이즈최초로 가맹점과 본사가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달콤톡'도 런칭해 가맹점주와 소통은 물론 사소한 의견도 귀담아듣고 있다"고 덧붙였다.

달콤커피는 도깨비, 태양의 후예 등 흥행 드라마를 제작 지원해 전년 동기 대비 가맹점 매출이 10% 이상 증가했다. 뿐만 아니라 에이핑크, B1A4, 구구단 등과의 콜라보 음료를 판매해 고객의 매장 방문과 구매율을 높였다.

회사는 지난해 국내 가맹점 200호점, 중국·싱가포르 등 해외 12호점을 각각 돌파했다. 이는 중·대형 프랜차이즈 카페 중 가장 높은 성장률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