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박상수 기자 = ㈜네오플램은 강원 원주시 오크밸리에서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열리는 '2017 오크밸리 캠핑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제품 할인 행사 및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크밸리 캠핑페스티벌'은 국내 최초의 골프장 캠핑 축제로 지난해 첫 회 행사에 큰 화제를 모았으며 올해 2회째 이다.

캠핑은 물론, 다양한 먹거리와 인기가수 공연, 물놀이 등 다채로운 레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야간 프로그램이 추가돼 캠퍼들의 기대를 더욱 모으고 있다.

네오플램은 이번 행사에서 과불화화합물이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 세라믹 코팅 쿡웨어 '뽀떼'와 '레트로' 등 대표 제품들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어 항균도마와 세라믹 칼, 캠핑 시 활용하기 좋은 냄비 세트 '마이다스 분리형 9종 세트'와 '드롭렛 피크닉 물컵 & 접시세트', 캠핑의 필수품인 쿨러 '이글루' 등도 현장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현장 이벤트로 캠핑장 내 부스에 방문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아이들 건강을 생각합니다’라는 네오플램의 슬로건이 새겨진 풍선을 나눠줄 예정이다.

네오플램 마케팅팀 김지나 팀장은 "아이와 함께 하는 패밀리 캠퍼들과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네오플램이 함께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캠핑 추억 쌓으시고, 네오플램의 다양한 제품 할인 기회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