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쇄편의점사업이다.

 

"(주)LG1080"에서 주관하며, 관련브랜드는 "번개애드". 가맹점에서 각종 인쇄물 영업을 해 수주받은 인쇄물을 디자인 작업후 소비자한테 시안 검토후 본사에 접수하면 본사에서는 인쇄물을 제작한뒤 직배/택배/화물로 각 가맹점 또는 소비자에게 보내주는 사업이다.

 

모든 제작지원을 본사에서 하며 각 가맹점에서는 주문만 받아 디자인 작업후 본사로 접수하면 각 가맹점까지 모든 제품을 도착시켜준다. 각종 판촉물이나 청첩장, 달력등은 샘플 책자를 보고 상품코드만 전화로 주문하면 되고 그외 전단지나 명함은 각 가맹점에서 컴퓨터로 디자인하여 본사 Web Hard로 접수만 시키면 본사에서 제작해 가맹점까지 도착시켜준다.

 

취급품목은 각종칼라명함, 전단지, 스티커, NCR용지, 자석스티커, 청첩장, 판촉물, 달력, 봉투, 도장, 쇼핑백, 스탬프, 현수막, 일반양식지, 고무인등 각종 인쇄관련 상품전체다.

 

가맹비 없이 초도상품비, 디자인교육비 등 300만원에 창업가능하다. 가맹점에서는 매월말 본사에 관리비 10만원만 입금하면 되고, 나머지 수익은 가맹점 몫이 된다.  연령이나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손쉽게 창업할 수 있고 겸업이나 부업으로도 가능한 아이템이다. 문의 0502-536-8787. 작성/창업과 사업아이템 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