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대사관-요즈마 그룹, 도시혁신에 힘쓰는 감각있는 젊은 창업가 발굴

이스라엘 대사관과 요즈마 그룹은 2017 스타트 텔아비브 에 참가할 한국 창업기업 모집한다.

(창업일보)백진규 = 이스라엘 대사관과 요즈마 그룹은 스타트 텔아비브2017에 참가할 창업기업을 모집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스타트 텔아비브는 이스라엘 외무부와 텔아비브가 주최하는 국제 창업 경진대회로 세계  20개국이 참여한다.

 

  “ICT 모바일 스타트업  도시사회문제에 기여하는 스타트업 ”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스타트 텔아비브 2017’ 한국 대회에서는 도시 사회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비즈니스로 도출하고 도시 혁신에 힘쓰는 감각 있는 젊은 창업가를 발굴하고자 한다.

 

 국의 예선에서 우승하여 선발된 창업가들은 왕복 항공권과 현지 체류비를 전액 지원받아 9 이스라엘에서 열리는 ’DLD 텔아비브 2017’  참여하게 된다.

 

DLD  아비브는이스라엘과 세계 각국에서  최첨단 업체기술인력스타트업디자이너예술가과학자투자자  다양한 인사들을 만날  있는 초대형 컨퍼런스로창업가들이 국제적 사업감각을 익히고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할  있는 역량을 키울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지 방문비용은 이스라엘 정부에서 전액 부담하며 더불어 각국의 언론사와 투자자에게 본인 회사를 설명하고 홍보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트 텔아비브 2017’ 한국 대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요즈마 그룹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본투글로벌 공식 홈페이지  통해 신청할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